규정정보

  • 분야별 검색
  • 부서별 검색
  
통합검색버튼

공지 조회

HOME > 공지/게시 > 공지
게시판상세보기
제목 규정관리시스템 리뉴얼 및 사용방법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조회수 2486
첨부파일 붙임-규정관리시스템 사용자 매뉴얼.doc
내용

기존 본교 규정관리시스템의 노후화로 인해 잦은 오류가 발생하여, 아래와 같이 신규 시스템을
구축하여 운용을 시작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1. 운용시작일자 : 2018.3.2.(금)
2. 접속 URL : http://rule.khu.ac.kr (기존 규정관리시스템과 동일)
3. 사용방법 : 붙임 사용자 매뉴얼 참조
4. 확인사항
   - 전 부서는 부서 소관규정이 신규 시스템에 이상없이 탑재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람
     (규정별 조문 내용 및 별표·별지서식 이상 유무, ‘부서별 검색’ 메뉴에서 부서 소관규정이 잘
     반영되어 있는지 여부 등)
   - 신규 시스템 도입으로 운용 초기에 버그 및 이용 불편사항이 있을 수 있으며, 사용 중 소관
     규정 이상 여부, 시스템 버그 및 이용 불편사항 발견 시 감사행정원 부서메일(law@khu.ac.kr)
     로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보완 조치토록 하겠음
5. 참고사항
   - 기존 규정관리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일부 舊 규정의 경우 별표 양식 등이 복구불가하여
     부득이 삭제된 사례가 있음
 

 

붙   임 : 규정관리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1부.  끝.